블로그 마케팅 대행, 왜 효과가 없을까?

안녕하세요.

IT 기업 전문 블로그마케팅, 윙블입니다.

잘만 운영한다면 광고비 절약은 물론 홍보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는 블로그 마케팅이건만, 왜 많은 분들이 망설이는 걸까요?

아무리 대행이라지만.. 포스팅 퀄리티가 너무 떨어져요.”

“그냥 대충대충 공장식으로 글을 찍어내는 느낌..?”

“최소 6개월에서 1년 계약을 강요하더라고요..

대행을 맡기려고 찾아보신 분들, 맡겨보신 분들은 알고 계실 겁니다.

블로그 마케팅 업체들은 보통 6개월 ~ 1년 이상의 계약 기간을 강요하며, 계약이 성사된 이후로는 글의 퀄리티는 나몰라라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다는 사실을요.

계약 기간을 길게 잡으려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연장시킬 자신이 없기 때문이며, 결과로 보여줄 자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블로그에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상위노출 방법? 양질의 정보? 후킹 기술?”

모두 빠뜨릴 수 없는 부분임엔 틀림 없습니다.

그러나 상위에 글이 노출되고 클릭을 아무리 많이 받는다 해도 정작 글로써 고객을 설득할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여러분도 비슷한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제목에 이끌려 클릭했는데 지루한 설명만 늘어놓거나, 홍보성이 너무 짙어 뒤로가기 누르셨던 경험들 말이죠.

블로그에 방문하는 고객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글이 재미가 없거나 홍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빠르게 이탈하게 되는 것이죠.

결국 고객을 설득하지 못하고, 구매로 이끌지 못한다면 100개, 1000개 글을 써도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과 같다는 뜻입니다.


블로그 대행은 글쓰기 실력이 입증된 곳에서

위 그래프는 뭘까요?

바로 블로그에 얼마나 오래 머물렀는지 알 수 있는 ‘평균 사용 시간’ 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저희 블로그의 평균 체류 시간은 5~6분에 육박합니다.

보통 블로그 평균 체류시간이 1~2분인걸 감안했을 때 2~3배 이상 높은 수치라 할 수 있죠.

그렇다면 체류시간이 중요한 이유는 뭘까요?

바로 유입된 고객이 글을 오래, 많이 읽었다는 지표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글을 오래 읽었다는 건?

글에 몰입하도록 만들었으며 설득에 성공했다는 뜻과 같은 것이죠.

그러니 블로그 대행을 맡기실 때는 꼭 체류 시간에 대한 이력도 함께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본인 사업체의 글 하나도 제대로 쓰지 못하는 사람이 타인 사업체의 글을 설득력 있게 쓰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고객님들이 입소문 내주는 업체

윙블은 적극적인 아웃바운드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기존 고객분들의 소개에서 소개로 이어져 계약이 성사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계약기간 또한 6개월 ~ 1년 단위가 아닌 ‘주 단위’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험 부담도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먼저 받아보신 후 연장 여부를 결정하시면 되니까요.

이렇게 파격적인 조건을 제안드릴 수 있는 이유는 결과로 증명해드릴 수 있기 때문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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